-
2024.04.03 11:36
[M투데이 이정근기자] 혼다코리아가 자동차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도입한 고객만족평가단의 4기 모집을 오는 4월 17일(수)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혼다 자동차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고객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로, 고객과의 소통 확대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난 2019년 신설되었다.‘Your Best Partner(최고의 파트너)’라는 컨셉 아래, 단순히 기업과 고객의 관계를 넘어, 혼다코리아와 고객이 하나
-
2022.06.03 09:0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자사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자들과 함께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 가까이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비 사업소 대표자들과 동반 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한편,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목소리와 의견들을 공유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개최하게 됐다.타타대우상용차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향후 중점 추진 과제를 발표하고, 경영 현황과 브랜드 비전을 공개하는 등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정비 사업소 임직원들
-
2022.05.26 13:45
[M 투데이 최태인기자]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아우디가 국내 고객들이 아우디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전기차와 고성능 버전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서고 있다.국내 수입차시장 성숙과 함께 더욱 다양한 차종에 대한 고객 니즈에 맞춰 세단에서부터 SUV, 전기차, 고성능 모델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 확대와 함께 더욱 다채로운 아우디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한다는 것이다.아우디는 지난해 아우디 R8 V10 퍼포먼스를 비롯한 RS와 S 등 고성능
-
2021.01.05 12:13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대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노력의 일환으로 경기도 평택시에 트레이닝아카데미를 리노베이션 오픈했다고 밝혔다.평택 소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PDI(차량인도전 검수)센터 안에위치한 트레이닝아카데미는 총 면적 331㎡(약 100 평)의 규모로,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으로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오프라인은 물론이고 실시간 쌍방향 화상교육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350인치 커브드 LED 대형스크린을 갖춘 메인 스튜디오를 비롯해 라이브 비디오스트리밍솔루션인 vMix를 기반으로 비대면 실시간 송출과 편집이 가능한
-
2020.03.24 15:24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아우디는 메르세데스 벤츠, BMW와 함께 프리미엄 수입차시장을 이끄는 브랜드의 하나다.지난 2015년까지만 해도 연평균 2만5천-3만대씩 판매되며 수입차 판매보드 TOP3에 이름을 올리는 등 그만의 독특하면서도 고유한 가치로 국내에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해 왔다.아우디 특유의 직선적 라인과 시각 및 촉각을 만족시키는 디자인, 프리미엄다운 고급소재와 강력한 퍼포먼스는 강렬한 매력이 있다.하지만 디젤게이트 이후 판매 및 신제품 공백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추락했다. 때문에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고객들의 신뢰
-
2019.10.04 16:1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측정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
-
2019.08.14 09:5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재규어 SUV 라인업인 페이스(PACE) 패밀리의 전국 로드쇼인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JAGUAR FIND YOUR PACE)’를 8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전국 고객 시승 행사는 올해 1월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PACE 출시로 완성된 재규어의 'PACE' SUV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행사는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신청하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
2019.05.08 11:0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하고,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한불모터스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송파구 삼학사로 26(석촌동 217-6)에 위치해 있으며,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이뤄졌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
2019.05.03 09:5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섰다고 밝혔다.지난 22일 새롭게 문을 연 역삼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에 꾸준히 늘어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규오픈을 계획하게 됐으며, 고객 밀집도가 높고 시인성이 뛰어난 강남역 지하철 2호선 사거리에 위치해 강남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접근성과 편리성을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강남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재규어랜드로버 역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190㎡에 지상 4층으로 규모로 조성
-
2019.01.30 09:3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올해 시행될 대대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과 서비스 품질 강화 계획을 발표했다.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3월까지 인천, 부산, 강남 등 5개의 서비스센터를 확충해 총 32개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12월 대비 약 18% 늘어난 수치이며, 기존 241개였던 워크베이도 총 289개로 늘어나 고객 서비스 대기 시간이 단축될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이를 포함해 올해 말까지 총 10개의 서비스 센터를 확충하는 등 최대 규모의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 총 37개의 서비
-
2018.12.21 09:2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AMT(Automotive Mechatronic Traineeship) 프로그램’의 졸업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AMT 프로그램은 다임러 본사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국내 상황에 맞게 적용하여,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니션을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둬 선발된 AMT 교육생들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레이닝 아카데미에서 약 17개월 동안 교육을
-
2018.12.07 13:2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공식 딜러사인 KCC모터스가 지난 6일 일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축 이전했다고 7일 밝혔다.새로운 일산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전시장이 집중되어 있는 일산 풍동 지역의 신축 건물로 이전하여 접근성 및 고객과의 접점 환경을 개선하고 강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규모는 연면적 1,683㎡(약 210평)이며, 지상 1층과 2층에 마련된 전시 공간을 통해 최대 10대의 차량을 선보일 수 있다. 서비스센터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퀵서비스를 포함한 일반 정비가 가능하며, 판
-
2018.09.19 10:3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8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측정모델로, 해당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
2017.10.18 14:32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판매재개를 눈앞에 두고 서비스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아우디는 10월부터 R8 스파이더를 시작으로 이미 환경부로부터 배기가스 및 소음인증을 완료한 SUV Q7과 주력세단 A4, A7의 판매를 조만간 재개할 예정이다.이 때문에 한 동안 조용하던 아우디코리아가 최근 분주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각 판매딜러들의 영업망 재정비와 함께 기존 구매고객들의 정비 편의를 위해 정비센터 점검에 나서고 있다.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2015년 9월 디젤 게이트 문제와 이어진 판매 전면 중단 등 쉽지 않은 상황에도
-
2017.02.15 13:57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금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 달간 ‘자차 수리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애프터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판금 도장이 가능한 5개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일산, 성수, 분당, 서대구, 부산에 한함)에서 실시한다. 인피니티 차량을 소유한 고객 누구나 방문하면 자차 수리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 발생한 사고로 차량이 손상되었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다.우선, 자차 수리시 보험 자기부담금(면책금) 50% 할인(최대 25만원)을 제공한다. 서비스센터에 차
-
2015.01.05 12:01
[오토데일리 이상원 기자]연간 30% 이상의 높은 성장률을 이어가고 있는 FCA 코리아(구 피아트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올해 판매 목표를 지난해보다 35% 증가한 8천600대로 설정했다.FCA 코리아는 5일, 2015년 판매 목표를 전년대비 35% 이상 늘어난 8천600대로 설정하고 공격적인 신차 출시를 통해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FCA 코리아는 지난해에 전년 대비 33.3% 증가한 6천200여 대를 판매하며 사상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FCA 코리아는 올 초 신형 크라이슬러 200 중형세단 출시를 시작으로 소형
-
2014.11.24 10:03
크라이슬러 코리아가 22일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4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스킬 컨테스트는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서 실시됐다.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진행된 스킬 컨테스트는 공식 딜러사의 전반적인 A/S 서비스 프로세스 및 기술 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최종 결과는 딜러별 평가와 함께 연말 확정될 예정이며, 각 부분의 1위부터 3위까
-
2014.11.13 11:31
현대자동차가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해외서비스기술센터에서 글로벌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제3회 글로벌 원격 진단 서비스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원격 진단 서비스를 강화하고, 차세대 서비스에 대한 신기술 및 신장비 교육 등을 진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대차는 국내 ‘원격 진단 서비스 센터(GSSC: Global Service Support Center)’를 기반으로, 110개국(8개국 지역법인 및 110개국 대리점) 144명의 원격진단 서비스 전문가를 배치해 글로벌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
2014.05.02 17:13
kt렌탈이 전국 170여 개 최대 영업망과 9만여 대의 차량을 보유한 국내 렌터카 1위 브랜드 kt금호렌터카와 한국GM과의 영업제휴를 통해 신차장기렌터카 고객에 대한 접점 확대 및 서비스 품질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는 최근 공유경제 및 합리적 소비문화의 확산으로 신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한국GM과의 제휴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kt금호렌터카와 신차 장기렌터카 영업제휴는 한국GM의 삼화모터스, 대한모터스, SS오토 등 3개 총판업체와 맺은
-
2012.08.14 15:58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집중호우로 인해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수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5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신규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을 런칭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번 수해차량을 대상으로 특별 지원 캠페인을 통해 입체적이고 실질적인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1단계로 침수 피해 지역에 ‘수해지역 긴급 지원반’을 급파하고, 2단계 수해 현장에서 차량 무상 점검부터 수리 및 보험 상담까지 원스탑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
-
2012.05.03 14:10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서비스 품질을 보다 강화하고, 11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하기 위해 5월부터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 네임인 오토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오토 솔루션의 마크는 차량의 그림에 병원의 상징인 “+”를 더한 모양으로, 차량의 서비스 품질을 보다 더 강화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더 업그레이드 하겠다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 브랜드명인 오토 솔루션의 런칭을 기념하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 동안 대규모 아파트 단지 및 관공서